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선강탈] 신아영·소진, 메이크업 지워짐도 불사한 미얀마 탄잔 축제 즐기기 (배틀트립)

세상만사/세상만사

by ESG-정밀건식세정기 2018. 5. 28. 21:17

본문

[시선강탈] 신아영·소진, 메이크업 지워짐도 불사한

미얀마 탄잔 축제 즐기기 (배틀트립)

출처 :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틀트립'에서 신아영 소진이 미얀마 탄잔 축제를 즐겼다.

2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는 '해외 축제를 즐기는 여행' 특집 마지막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소진과 신아영은 미얀마 탄잔 축제를 즐기기 위한 준비에 나섰다. 소진 신아영이 선택한 탄잔 축제는 새해를 기념하는 의미로 서로에게 물을 뿌리며 액운을 쫓고 복을 빌어 주는 축제. 즉, 물을 많이 뿌리고 맞을수록 더 많은 복을 주고 받는 것. 이에 소진은 재미도 잡고, 복도 잡기 위해 신아영에게 '물 맞기' 대결을 제안했다.

특히 신아영은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불편함을 감수하고 물총을 들고 미얀마 사람들과 탄잔 축제를 즐겨 눈길을 끌었다.  





신아영이 물총을 거침없이 쏘고 있는 가운데 그의 표정에서 틴잔 축제의 신남이 고스란히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소진은 물에 빠진 생쥐임에도 불구하고 치아를 환히 드러내며 광대 승천 웃음을 짓기도. 제대로 흥에 취한 소진 신아영은 탄잔 축제를 백배 즐겨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관련글 더보기